컴퍼니에부와 친구들 #1

JUL 2016

컴퍼니에부와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눈 앞에 놓인 많은 선택들 보다 전문가들에 의해 선별된 최고의 선택을 고르는게 쉽지 않을까요?

보통의 웨딩업체들은 여러 곳의 협력업체를 둡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층의 고객들이 존재하고 그 분들의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더 많은 선택권을 주기위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저희 컴퍼니에부는 많은 협력업체를 두지 않았습니다. '이 곳이라면 어떤 손님들이라도 만족하겠구나' 정도의 기준으로 단순하게 선택했고 각 영역 별로 하나 혹은 두개의 협력업체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저희의 첫번째 협력업체는 이명순드레스입니다. 이명순드레스는 알려진 것처럼 순수국내브랜드입니다. 그리고 고가브랜드입니다. 수없이 많은 외국드레스의 틈에서 오랜 세월 그 브랜드의 가치를 지키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대단하구나라는 생각을 먼저하게 됩니다. 아마 부산에서 이명순드레스는 그 세컨브랜드인 "시작바이이명순"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고, 또 많은 신부님들이 입었습니다. 그러나 저희 컴퍼니에부는 '시작바이이명순'이 아닌 '이명순드레스'와 협력했습니다. 어떤 곳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명순드레스를 컴퍼니에부의 패키지에서 만나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습니다.

1mm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정교함에서 우러나오는 완벽한 fit감은 글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이명순드레스만의 심플함과 클래식한 라인으로 여성의 바디 실루엣을 세심하게 다루어 그 어떤 신부가 입 어도 8등신의 밸런스를 만들어 주는 구조적인 드레스입니다. 1989년 이명순웨딩드레스 설립 후, 장인정신이 깃든 쿠튀르 디테일의 드레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한국의 웨딩문화를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단아하고 우아한 베이직라인의 웨딩드레스 외에도 블랙레이블은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완성도가 훌륭합니다. 이명순의 블랙레이블은 드레스 한 벌을 위해 8000여개의 크리스털 시퀸, 744시간의 핸드 메이드 공정, 30명의 장인들, 5,509마일의 거리를 이동한 수입 패브릭으로 정성들여 제작되고 있어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명순웨딩드레스는 배우 채림을 비롯해 원더걸스 선예등 셀러브리티의 웨딩드레스도 디자인했습니다. 심플한 드레스에 핸드메이드 소품을 활용한 이명순만의 또 다른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감각적인 스타일링 또 한 장점입니다. 이명순의 세 번째 브랜드 리휴(REEHUE)는 올해로 26주년을 맞이하는 이명순웨딩드레스의 드레스메이킹 노하우에 엄선된 소재를 반영한 최고급 세레모니 웨어입니다. 그녀는 2014년, 리휴를 론칭하여 소규모 파티로 변화하는 웨딩 문화을 선도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리휴는 오랫동안 기억될 소중한 날을 위해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세레모니’웨어를 선보이고있어, 특별한날, 이름답게 보여지길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관심을 가질수 밖에 없는 브랜드입니다. 리휴의 대표적인 셀러브리티로는 배우 이영애,송혜교,채림,추자현등이 있습니다.